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경동대학교 입학홍보처

취업사관학교 경동대학교
입학이 곧 취업인 대학

공지사항

메인 > 입학도우미 > 공지사항

[2018학년도 추가] 신입생 추가모집안내(최종마감)

댓글수0

2018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공고 안내

 

 

본 추가모집은 20() 이후, 정시 예비순위자가 있음에도 추가합격 발표를 못하는 관계로 실시합니다.

추가모집에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생(정시 예비순위자 포함)은 다시 원서접수를 해야 합니다.

또한, 1~4차 이상 전형이 예정되어 있으나 당일 차수의 전형으로 조기 마감되는 학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(추가모집학과 및 모집인원은 접수기간 중 접수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)

 

글로벌캠퍼스(설악) 추가모집 입학생만을 위한 특전!

추가모집 입학생 전원, 등록금 200만원 지원

입학 첫 학기 등록금 200만원 감면

 

추가모집 입학생 전원, 기숙사비 전액 지원

1(2개 학기) / 기숙사비(입사비 + 관리비) 전액 감면

 

추가모집 입학생 전원, 기숙사 입실 가능

1(2개 학기) / 주말마다 수도권 통학버스 운행

 

혁신적인 전과 제도 시행!

입학 후 2학년 또는 3학년 진급 시, 캠퍼스 또는 학과 간의 전과 가능!

(학과별 입학정원을 포함하여 2배수 범위 내에서 자유로이 허용)

 

      [예시1] 설악캠퍼스 관광경영학과 입학 >경기도 양주캠퍼스 건축디자인학과로 전과 후 졸업

      [예시2] 정원이 30명인 학과일 경우, 추가로 30명이 전과할 수 있음.

      , 성적 등 관련규정이 정하는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, 보건 및 사범계는 정원의 결원 내에서 허가함.

 

 

 원서 접수 바로가기 :  진학사 / 유웨이

     ※ 222(목) 오전 00시부터 접수 가능함.

      전문대학 정시모집 등록자는 우리 대학 추가모집에 지원이 가능함.

        (, 4년제대학 정시모집 등록자는 우리 대학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함.)

      4년제대학 추가모집 등록자는 우리 대학 추가모집에 지원이 가능함.

 

합격 조회 / 등록금고지서 확인(출력) 바로가기

     223() 오전 09시부터 조회 가능함.

 

기숙사고지서 확인(출력) 바로가기

     ※ 223() 오전 09시부터 조회 가능함.

     ※ 글로벌캠퍼스만 해당하며기숙사 입사를 위한 별도의 신청없이 기숙사고지서 상의 자율비 또는 식비를 납부하면 신청 완료

     ※ 메디컬캠퍼스 및 메트로폴캠퍼스 기숙사는 해당 캠퍼스 기숙사로 별도 문의 요망

 

등록금 및 기숙사비 영수증 출력 바로가기

     등록금 및 기숙사비를 납부한 후 다시 합격조회하면 납부영수증 확인 가능함.

 

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바로가기

     226() 16시까지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, 그 이후 환불자는 입학 후 자퇴 처리됨.

 

 기숙사비 환불신청 바로가기

    설악캠퍼스만 해당하며, 226() 16시까지 기숙사비 환불 신청 가능함.

 

 

 

1. 추가모집 원서접수 : 222() 00시부터 ~ 26() 15시까지

 

모집

차수

원서 접수

합격자 발표

등록금 납부

1

222() 00~ 22() 16시까지

예약접수자 중 본 접수자 포함

222() 21

223() 16시까지

2

222() 16~ 23() 16시까지

223() 21

224() 16시까지

3

223() 16~ 24() 16시까지

224() 21

(수시로 발표)

225() 16시까지

(수시로 등록)

4

224() 16~ 25() 16시까지

(수시로 발표)

(수시로 등록)

5

225() 16~ 26() 15시까지

(수시로 발표)

(수시로 등록)

6

(유동적)

(유동적)

(유동적)

 

이전 차수 불합격자는 다음 차수의 지원자와 함께 재 사정하여 합격자를 발표함.

원서 접수, 합격자 발표, 등록금 납부는 위와 같이 수시로 실시하므로 일부 학과가 조기에 모집 마감될 수 있음.

 

 

 

2.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

 

추가모집 합격자에게는 개별 전화 또는 문자로 합격 통보하며, 다음 날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조회, 등록금고지서 상의 계좌 확인 후 지정시간까지 납부 완료해야 합니다.

 

등록금 납부기한 : 합격 발표 후, 등록금고지서 상의 은행마감시간까지 납부

등록금 납부방법 :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온라인(인터넷, 모바일, 텔레뱅킹) 입금 및 우리은행창구 납부 가능

 

   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고지서는 별도 우편 발송하지 않습니다. (홈페이지에서 조회 및 출력 사용)

    납부 시 유의 사항

         - 등록금고지서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인적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납부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 - 가상계좌는 "합격자 본인""예금주"이며 입금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상관없이 납부 가능합니다.

         - 1회만 입금 가능하므로 반드시 입학금+수업료+자율비를 포함한 전체 금액을 한번에 입금합니다.

         - 기초생활수급자 및 보훈대상자는 반드시 등록금 납부기간 전까지 입학처로 관련 서류를 제출바랍니다.

 

입학 문의 : 입학홍보처 TEL. 033-639-0119, 0114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