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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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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 A ] 재학생의 경우 매학기 종강 한 달 전부터 기숙사 신청을 생활 안내실 에서 직접 받고 있으며, 이때 신청하지 못한 학생들도 방학 중 복학생들과 함께 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입사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[ A ] 우리대학교 기숙사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서 기숙사를 충분히 확보하고 있습니다. 단, 전염성질환이나 기숙사 생활시 벌점으로 인한 퇴사 또는 기타 특별한 사항이 없으면,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모든 학생은 4년 내 내 입사 가능합니다.
  • [ A ] 외박/외출 신청서를 작성하여(외박/외출 신청서는 생활안내실에 비치) 지도교수님 확인 및 날인 후 층장에게 허가를 받고 생활안내실에 제출하시면 됩니다.
  • [ A ] 퇴사 시 퇴사확인서를(퇴사확인서는 생활안내실에 비치) 작성 후 지도교수님 확인 및 날인을 받고, 층장에게 보수사항 체크 후 생활안내실의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시면 되고, 이때 입금영수증과 환불받을 통장사본과 호실열쇠, 사생증을 같이 제출하셔야 하며, 부모님 확인 통화 후 최종 퇴사가 처리됩니다.
  • [ A ] 기숙사 신청기간에 신청을 하고, 계상계좌를 부여받아 기숙사비를 납부하시면 동반입실 자격이 부여됩니다. 기숙사 홈페이지 메인의 동반입실 신청하기에서 동반입실할 학생들을 선택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.
  • [ A ] 본인의 컴퓨터에 랜카드만 있으면 바로 사용가능하며, 랜선은 생활안내실에서 대여 가능합니다. 한 호실에서 2개의 랜포트가 있으며 더 많은 학생이 사용하고자 할 경우 허브를 사용하시면 되고, 이때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기숙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은 무료이며, 사생 본인이 직접 인터넷회사와 연결하여 사용할 시에는 본인이 직접 통신회사와 논의 후 호실에 인터넷 설치가 가능하며, 이때의 비용은 사생본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