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인사말

메인 > 경동대 학군단 > 인사말
학군단장사진

 

안녕하십니까? 경동대학교 220학생군사교육단장 박래성 중령 입니다.

저희 경동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은 2012년 12월 1일 창설하여, 현재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우수 대학생 25명 선발을 시작으로, 장학금 혜택 및 국내·해외연수,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올바른 국가관과 리더십을 갖춘 정예 학군장교를 양성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학군사관후보생들만의 특전으로는 학기 중 리더십과 조직관리, 책임감, 창의력, 강인한 체력 등을 연마하고 3,4학년 동안 교내교육과 동·하계 방학을 이용한 소정의 군사교육을 이수하면 졸업 후 소위로 임관하여 '학위수여'와 '장교 임관'의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아울러 우리대학의 선후배는 물론 이미 사회 곳곳에서 눈부시게 활약하고 있는 동문 선배들과도 끈끈한 유대감 속에서 사회생활의 가장 큰 재산인 '폭 넓은 인간관계'를 얻게 됩니다.

특히 복무기간 동안 장교의 신분으로 전공분야의 실무를 축적하게 되며, 전역 후에는 대부분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. 각 기업체에서 지성, 조직관리 경험, 그리고 리더십까지 갖추고 있는 ROTC 출신들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

따라서 경동대학교 220학생군사교육단은 소중한 꿈을 지닌 여러분의 젊음과 미래에 대한 도전의 기회를 보장하고 있습니다. 그 가운데 여러분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도전을 기대합니다.

경동대학교 220학생군사교육단장  박  래  성